관리 메뉴

코코야이야기

홍콩 2박4일 여행기 (3) 본문

카테고리 없음

홍콩 2박4일 여행기 (3)

코코야 2014. 12. 25. 18:44
반응형

 홍콩 마지막날... 새벽 1시 비행기로 출국하기에 오늘은 기념품을 사기위해 돌아다니기로 했다.

MTR을 타고 몽콕역에서 내려서 지인들 선물로 캐릭터USB와(나중에 사와서 사용해보니 샀던 4개와 이전에 홍콩갔다온 친구에게 선물받은 usb 모두 파일을 넣은뒤 다시 꽂으면 파일이 다 날라가거나 깨지는 오류가 있었다. 가는 사람들은 왠만하면 디자인에 현혹되지말고 안사기를... 후우.,.. 돈날렸네) 캐릭터 레고를 샀다(레고는 지인들사이에서 평이 좋았다. 가격도 그리 나쁘지 않았던듯).

그리고 50달러(+10달러 팁)에 발마사지를 받았는데 생전 처음이였지만 진짜 발이 녹아내리는 줄,,, 홍콩 발마사지가 왜 유명한지 알겠다. 미드레벨에스컬레이터도 올라가고 롼콰이펑 걸어다니고 마카오 걸어다니며 쌓였던 발의 피로가 모두 풀린듯.

 공항에서 짐을 보관하고 시티게이트 아울렛에서 그 유명하다는 흑진주팩들과 기화병과 파인애플 과자세트 등을 사고 다시 공항에 가니 9시. 1시 비행기라 11시에 티케팅이 가능하다고해서 커피한잔과 함께 기다리다가 11시 땡치자마자 들어가서 면세점에서 그토록 구매하고 싶었던 안톤버그 초콜렛세트들을 사 한국으로 돌아왔다. 돌아오니 시간 아침 7시쯤.

다음번에 갈때는 디즈니도 한번 가보고 싶고, 란콰이펑에 호텔을 잡아서 클럽도 한번 가보고 싶네... 몽콕 야시장도 꼭한번!!!!!

 

반응형
Comments